본문 바로가기
Review/Daily Tips

서울 바엔스피릿 쇼 bar and spirits 2022 방문 후기/꼭 가봐야할 곳/칵테일 시음/준비 팁

by Lucy.luckylee 2022. 9. 16.
728x90

서울 바엔 스피릿 쇼가 열렸다
22.09.14 - 9.17 토요일 까지 !

목요일 14일은 비즈니스 데이!
일단 부스 배치도를 잘 살펴서 전략을 짜야한다.
한바퀴 다 돌아다니기엔 힘들기때문에 ;-)

준비할 것 !
이런 전시회는 편안한 옷차림에 편한 신발
그리고 많이 넣을 수 있는 에코백이 중요하다.
하지만 이번 바 쇼는 ㅋㅋ 술인만큼 카트도 보인다.
현장에서 구매하려면 끌어야한다…

👉🏽 카트 추천 :-)

브라운포맨
잭다니엘을 취급하는 유명한 주류회사
한국지점이 있구나 !

잭다니엘 젠틀맨잭은
버번위스키
맛은 잭다니엘이랑 비슷했다..(?)
부드럽고 적당히 은은한 스파이시 함

허니나 잭다니엘을 시음하는데
내 간은 사용하지 않음ㅋㅋㅋ

잭다니엘 싱글 베럴

모짜르트 초콜릿 리큐어는
음 좀 아쉬웠다.

아무래도 고디바가 쵝오 🙏🏽👍🏽

스모크헤드 라는 스카치 위스키
세리 캐스크에서 숙성시킨 것
126,000원에 판매
처음보는 라벨

맛은 스모키함이 찐햇다.
잘모름 히히 위스키 비기너

바틀샵에서 여러 술을 팔고있었다
말피나 글렌피딕 등등

인피니티 바 존은
유명한 바에서 바텐더들이 나와 소규모 부스를
꾸며두었다

커버차지없이 유명한 바텐더들의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 🙏🏽
르챔버나 종종가던 코블러
탄산바 등에서 나와 있었다. 굳

시빌라 라는 스피리츠
자몽으로 만든 듯 했는데
너무 썼다..
좀 더 상큼하면 좋겟다 🙄

와디즈에서 펀딩받앗다는 발포토닉
신기해서 맛봤지만 사실
그닥..

발포비타민 맛이긴한데
맛은 토닉인데 탄산이 너무 없어서 쏘쏘 🤔

소시지는 쏘 굳이었다
파프리카 , 통통 후추 등등
정통 프랑스 식 무슨 고기 같은것도 있었는데
하악하악 넘 맛잇. 안주로 너무 좋을 듯

귀여운 색색깔깔 치즈 큐브는
냉동시켜놓고 피크닉 갈때 딱이겠다.
맛은 보통 부드러움이다 :-) 무난

화수네 양조장은 경주에서 유명한 브루어리인가본데
처음 보았다. 서울엔 한 곳 밖에없다넹
맥주는 가벼웠다 :-) 청량감 좋앗다.

뷰스도 귀엽게 꾸며놨네.
상 받은 맥주들이 많았다.

타임 리큐어가 썩 맘에들었다.
칵테일 만들면 좋을 것 같은 내가 좋아하는 향이다 🙏🏽

진은 역시 별로 없었다.
전시회가 점점 커지면 새로운 아이템들을
보기 점점 좋아지겠지~

Frierss ㅠㅠ 준맛..
위스키 햄진짜 대박…

말피는 모 익히 아는 것이니
바틀이 너무 사랑스럽다 ㅋㅋ

그외에도 유명한 글렌그란트,
등등을 몽땅 구경하고 적당히 시음도 할 수 있게
잘 되어있어서 ;-)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성지 같은 전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