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ie

[대구 맛집] 아리조나막창, 수성못 근처 유명한 막창 추천 ? ㅜㅜ

by Lucy.luckylee 2020. 11. 17.
728x90

수성못 근처에 정말 오래된
아리조나 막창... 친구들이랑도 커서도 한번 갔었던 곳
그만큼 맛있었던 곳

그런데.... ㅠㅠ
대구사람으로서 막창 곱창을 먹고 자란건 맞으나..
구울줄 모르는 것이 함정ㅋㅋㅋㅋ

대구에선 막창 구워주지 않는다 ^_^
불조절 스킬필요 ㅋㅋㅋㅋ

네이버 예약하고 가서 냉삼도 겟겟 💃🏻
삼겹살 없었으면 양 부족할뻔

금복주. 대구에만 있는 소주인가봐 처음봄
맛은 갠챦앗다 좀 쓰다 :0

문제는 여기서부터였는데..
불조절해가며 노릇노릇 구워야하는데ㅠㅠ

넘 강불에 급히 구워버림 ㅠㅠ

히익 ㅠㅠㅠㅠㅠㅠ
좀 도와달란 말이에요오오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은 많지 않았다
옛날에 엄청 많았는데 ㅋㅋ

나의 굽기 실력땜에 거덜나버린 옥수수...
흑흑

 안농 다음엔 굽기달인이되어올게...
짜이찌앤 아리조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