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Climbing

[장비발] 2020년 12월 따끈한 백컨트리 직구, 배대지 사용 방법 (ps IP 차단 VPN으로도 안될 때)

by Lucy.luckylee 2020. 12. 31.
728x90

 연말 블프 세일도 지나고나서 뒷북이지만 어쩌다보니 등산장비 구매를 위해 이리저리 서칭끝에
백컨트리 backcountry 를 알게 되었다.

스포츠용품의 메카이자 미국 쇼핑몰이라
파타고니아, 마모트, 노스 등등 인기있는 브랜드 제품을 싸게 겟겟할 수 있어서 알음알음 널리 알려져있다.

나도 사고픈 위시리스트 들을 실컷 가격비교한 끝에 최저가는 다 백컨트리에 있더라고
그래서 여기서 어렵게 픽을 해 장바구니에 다 담았는데 말이야 😭

문제는 ! 직배송 서비스를 안한다 🙄
더 큰 문제는 ㅋㅋㅋㅋ 한국에서 구매 payment도 못하게 아에 IP로 추적해서 결제창에서 넘어가지 못하게 해둔것이다! 어캐 결제할 수 있는지 찾다보니 떼와서 파는 사람 많아서 그렇다는 글도 발견 ㅠㅠ

여튼 좌절하지않고 성공시켰땨 🤟🏽
서칭의 왕이라구요 🤭

갤럭시 폰이면 의외로 잘 해결될 수도 있다.
일단 나는 아이폰 유저

VPN을 써도 유료 VPN을 써도 막히신분 🙋🏻‍♀️
어캐 뚫었는지 공유 갑니다 💃🏻

결론부터 얘기하면
1. 가입할 때 부터 vpn으로 아이피 우회를 해놓고 시작하자.
(늦었다면 어쩔수 없다.. 그래도 희망은 있다 나처럼ㅋㅋㅋ)
2. 쿠키 기록 등을 다 삭제한 후 다시 해외 vpn 을 활용해 페이먼트로 넘어가본다. 된다는 사람있었는데.. 나는 그래도 안됐다.
3. 그래서 다음 방법, 폰으로 다시 시도한다. Vpn어플을 깐다. 유료 vpn어플로 트라이얼하는게 더 효과가좋데서 깔아서 해봤다. 🥲그런데 또 실패함
4. 좌절. .. 아이폰 재설정 까지하고 다시 vpn앱을 돌렸다.

그런데 또 안되었닼ㅋㅋㅋㅋ 햐
또 안되면 이제 포기한다 했는데
4. 마지막 방법은 사파리 아니라, 모든 값을 리셋하고 크롬으로 하는거다 예스 ✌️바로 페이먼트로 넘어갔고, 12월 29일 결재가 완료되었다.

(좀 의아한건.. 카드사는 해외결재승인 내역이 없다 🙄뭐지... 그래도 배송은 빠르게 배대지로 이동했고 나는 잽싸게 배대지 배송료 결제를해서 출고 문자를 받았다)
물건이 오기만 기다려 봐야지 총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