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ie

[천왕 카페] 카페올리브, 광명 옥길과 구로 천왕 그 사이에 위치한 한적한 카페

by Lucy.luckylee 2022. 5. 27.
728x90

이런 교외카풰 스트가 있었다니!! 발견후 자주 애용 하게 된 

카페 올리브

 

분위기가 식물도 많고, 한적하고 편안해서

교외 느낌으로 참 좋다 :-)

 

오랜 이야기를 나누기 좋은 여유로운 곳

라떼와 브런치 세트를 한번 시켜봄

브런치도 ㅋㅋ 몬가 알차다

앞마당에도 자리가 많고 

뒷마당에도 자리가 많다!

 

실내도 물론 넉넉하고 ㅋㅋㅋ 취향따라 선택할 자리가 너무 많음 :-)

 

브런치는 이렇게 샐러드 조금에 완숙란, 과일 조금씩 섞어

구운갈릭 베이글과 함께 내어주는데

생각보다 양이 괜찮았다!

아이스크림 크로플에는 카라멜과 아이스림이 ㅎ_ㅎ

듬뿍

달달한, 당충전 디저트 메뉴 

재방문때는 라떼만

ㅋㅋ 날좋을때 바깥구경하기 너무 좋다 :-)

작업하기에도 좋고

실내공간도 넉넉하구

요건 뒷마당 좌석

여러모로 편안한 카페 왕 추천이당 :-)

역시나 이런 외진 곳에 있는데도 꽤 손님이 많다

 

주유소뒤에 붙어있어서 주유소손님도 많이 올 것 같다 

천왕, 광명 옥길 사이 카페 추천

 

카페 올리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