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Drinking

[힙지로 와인바] 금토일 샴페인바, 그냥 바라고하기엔 안주가 너무 맛나

by Lucy.luckylee 2023. 2. 27.
728x90

을지로 와인바

금토일 샴페인바

 

추천받아 갔는데 너무 맘에들었다.

 

음식을 들고 가도 된다고 할만큼 음식에 자신있다는 건지

드링크가 많다는건지 ㅋㅋ 몰랐는데

안주 시켜보니 꽤나 맛있엇다. 

(다만 양은 작아서 한 2차로 가기 좋은 곳 같긴하다)

셀레브레잇을 위해 샴페인 

귀여운그릇에 나오는 파스타는 양도 귀염;;

ㅋㅋㅋㅋ 저녁으론 너무 작아요

토스트 ㅋㅋ 기엽게 치즈 잔뜩 뿌려주신다

안주로 딱 좋은 짭짤한 한입거리 !

 

(역시나 너무 작다)

여성들의 최애 매뉴 떡볶이,

약간 독특한데 맛있다 :-)

 

어쨋든 양은 작아도 사랑스런 분위기와 맛있는 안주가

맘에들어 또 갈 것 같은 곳

금토일 샴페인바

 

바테이블 자리도 분위기도, 스텝들도 맘에드는 곳이었다.

을지로 와인바 추천 !

(얼라 한남동에도 지점이있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