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ie

[남대문 시장 맛집] 먹거리 TOP 3 가메골손왕만두 남대문점, 남대문 야채호떡, 닭진미강원집 레알 후기

by Lucy.luckylee 2020. 11. 24.
728x90

코로나 때문에 남대문시장이 휑해도..
시청 직장인이란 어쩔수없이 남대문시장에서 맛있는 것을 찾아 떠나야하는 하이애나 신세
남대문시장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TOP 3!
그러나 모든곳이 맛있다고 하진 않겟노랔ㅋㅋㅋㅋ


시청이랑도 가깝지만 회현역 거의 바로 앞에 남대문 시장 끝자락에!!
1. 가메골손왕만두 남대문점

진짜 만두 JMT
하악하악

퇴근길에 포장해서 간다 꼭


1층엔 쫘라라 만두를 빚는 공간이있고
2층으로 올라가면 식당!


넘나 먹음직스럽고 정성담긴 수제 만두를 보고 넋을 잃음...ㄷㄷㅎㄷㄷㅎㄷㄷ
내사랑 만듀만듀만듀


햐 고기만두 김치만두 새우만두 만두만두
가격도 착하다니
담에 퇴근길에 죄다 사가야징 헤헤


고기만두 한 접시랑 칼국수!


양 갑인데 칼국수도 맛있당 야호
넘나 갠챤차나아앙 ;-) 가메골손왕만두 왕추천
벌써 열번 이상갔다.. 찐


두번째는 ? 2. 야채 호떡!

꺄악 시장 초입에 줄지어 서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으므로 ㅋㅋ찾기는 매우 쉽다


남대문 야채호떡 1000원 꿀호떡도 1000원 !
무얼 먹을까하다가 처음이니 야채 호떡을 먹어보았다


기름에 거의 튀겨 나오는 야채호떡은
모 예상가능한 맛 수준? ㅋㅋ

엄청 맛있진 않규 적당히 맛있어


피망 퐁당퐁당 빠져있는 간장을 살짝 발라준다


노릇노릇 빛깔 좋구만


꿀호떡이랑 두개 먹으려다
하나만 먼저 먹길잘했다..ㅋㅋㅋ너무 기름져 읍


두균두균 통통 오동통한 야채 호떡
기름에 와글와글 튀겨졌군


안에는 고기는 없고 당면만 들어있다 ㅋㅋㅋ
만듀사랑이라 만듀 느끰 생각했는데
그냥 약간의 야채와 당면

통통불어있는 당면도 생각보다 매력있음


남대문시장 놀러온 얘처럼 와구와구 먹었네 히히 담엔 꿀호떡 도전 갑니다
이것또한 한번쯤 먹어봄직하다. ㅋㅋ

그래서 돌아온 2차 꿀호떡

음 엄청 배부름ㅋㅋㅋㅋ하나만 먹어도
기름 칼로리 쩌럿🤪

약간 내용물 더 확 뜨겁게 녹아잇어야햇는데,
설탕 계피가 샥샥 씹혓다 ㅋㅋ 그래도 맛잇음


세번째는 ! 닭진미강원집


여긴 솔찍히..음 보통
이게 그렇게 맛있나?.... 잘모르겠듬 ㅋㅋㅋㅋ

주문하자마자 바로 쏴 갖다준다 ㅋㅋ
이런스타일 닭한마리 처음먹어봄
닭한마리 는 자고로 크게 나와야하는데 1인분으로 딱 나오는데.. 모 나쁘지 않았다

그냥 놀랄거 없는 맛이다. 이정도 일뿐

여긴 김치랑 간장이랑 쌀밥이 맛있었음 ㅋㅋㅋ

닭한마리는 그냥 모 낫배드 가성비오케이 수준
새로운 느끰 닭한마리 곰탕 ;-)


플러스 남대문 커피 호록호록 테잌아웃

남대문이 처음이라면 한번쯤 둘러보면 좋음직한
그런 노포 맛집 ;-)

솔직후기 끗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