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Writing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 만들기 애드센스 설정 방법(티스토리 개정판)

by Lucy.luckylee 2020. 11. 27.
728x90

글 누르자마자 상단 광고를 배치해둬서 보면 알겠지만,

그렇다. 애드센스와 애드핏을 설정했다.


Background

 

 예에에엣날에 애드센스 승인을 한번 받았다가 블로그가 죽어서

자동 해제

 

다시 신청을 했는데 그랬더니 진짜 한 5번은 빠꾸ㅋㅋ어우

+ 코로나때문에 승인이 안났다고는 하는데

 

내가 이렇게 블로그를 짧게라도 글을 올린지 한 3달이 되었으니까

그 사이 계속 취소 당함


www.google.com/adsense/new/u/0/pub-4303959157759605/home?gsessionid=i9HHes6LaJ8NCBEDZshwDo3E49hFBMNzizlFVlBpTUQ

 

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

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ww.google.co.kr

1. 뭔가 요령은 없다. 그냥 글 쓰면서 애드센스에 가입해 계속 신청

 

2. 결국 승인이 났근 ;-)

 

3. 승인이 났으면 블로그에 이 광고를 올릴 수 있는 html 태그 같은걸 붙여놔야한다.

원랜 이 파트가 나같은 무지랭이들한테 진짜 복잡고 귀찮았는데,

티스토리 블로그가 개편되었다!! 올라

 

이렇게 블로그 관리 탭에 수익 메뉴가 따로생겼고, 연결은 왕쉽다

보이는 대로 클릭클릭

 

올라! 이제 내가해야할 것은 

글 한땀한땀 조금 더 노력을 기울이는 것

그리고 더 내가 좋아하는 걸 쓰는 것

 

ㅋㅋㅋㅋ 허접쓰 글은 가라아아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