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Drinking

[이태원 바] 생명수, Life of water 강렬한 색감이 매력적인 칵테일바

by Lucy.luckylee 2021. 11. 10.
728x90

이태원을 거닐다, 내 최애 바를 왠일로 가지 않고 새로운 바를 발굴했다.

생명수

Life of water

 

인테리어 익스테리어색감이 강렬하다 ㅋㅋ

바텐더 분의 시나몬 스틱을 활용한 쇼잉이 

좋았따 :)

 

게다가 친절하신 다른 호스트(?) 님이 

치즈 플래터까지 서비스로!!

처음갔다고 내어주셔서 칵테일 4잔 달려버림 .. 힣 ㅋㅋㅋ

스모크한 향이 가득한 칵테일

이름뭐엿지

시나몬 스틱에 정향. 

딱 내 취향 ㅋㅋ

두번쨰는 진토닉.

집에 그대로 있는 재료인데 왠지 나는 칵텔바만가면

진토닉이 마시고싶다...

이태원 바 생명수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