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ie

[프랜차이즈 맛집] 서가앤쿡, 영등포 지점에서 의외의 메뉴 발견! 감튀맛집 ㅇㅈ

by Lucy.luckylee 2021. 12. 21.
728x90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밥집은 은근히 갈만한 곳 다 모여있어서 

갈 곳은 많은데

또 어딜갈까 고르려면 어려운 구석이 있다 ;_;..

 

 

결국 우리는 서가앤쿡으로..

칭구기다리면서 블랑맥주에 감튀시켰는데.. 이게 의외로 준맛이엇다 ㅋㅋㅋㅋ

블랑 생맥도 넘나 맛나고 ㅋㅋㅋ

밥집아니라 맥주집 추천각임

 

타임스퀘어 서가앤쿡 메뉴 추천!

3인용 플레이트~!

알차다.

달달하다 ㅋㅋ 너무 달아~

그래도 맛있따.

맥주배를 다 채워버려서 결국 음식을 좀 많이 남겼뜸..

하핳 ㅋㅋㅋ

 

크림파스타에 리조또, 바베큐 플레이트 구성은 언제나 옳지 :-)

타임스퀘어 프랜차이즈 맛집 

 

연말 모임은 

서가앤쿡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