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ournal/India

인도 겨냥한 아이디어 상품 봇물

by Lucy.luckylee 2016. 6. 15.
728x90

LG전자는 인도시장에서 초음파를 활용해 모기를 쫓는 모스키토 어웨이 TV를 출시할 준비하고 있음

공급이 불안정한 인도시장에서 정전에 대비해 냉장고 온도유지되게

향신료 전용칸을 냉장실에 장착해 냄새 섞이지 안도록


삼성전자도 인도 소비자를 겨냥한 Make for india 제품군을 내놨다.

채소를 많이 먹는 인도인의 식성에 맞춘 냉동실 -> 냉장실로 전환할 수 있도록 하고

스마트폰에는 인도음악을


인도인구는

인구만 12억명에 달하는 시장규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