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Learning

영등포에서 뚱땅뚱땅 초보 드럼 배우기, 탄탄드럼

by Lucy.luckylee 2022. 8. 3.
728x90

프립을 통해 드럼 강습을 하는 곳을 찾았다.

탄탄드럼!

 

옛날부터 꼭 한번쯤은 배워보고싶었던 드럼.. 두근두근했다.

영등포 문래쪽에 위치한 연습실 탄탄드럼

꼭 필요한 것들과 연습실삼기 좋은 위치 ㅋㅋ

이런 공장 지대인 문래에 연습실이 딱이네!

 

꽤 깨끗하게 정비해두고 강습을 하고 있었다 :-) 귣귣

드럼 초보 강습 솔직후기는!!

선생님이 딱 적당한 거리로 잘알려주셔서 맘이 편했다

그리고 너무 재미있었당 ㅎ_ㅎ

 

쭉 - 배우고 싶지만 일단은 즐거운 마음과 첫 경험을 갖고 

언제든지 다시 시작할 수 있겠다 싶었던

좋은 수업이었따 :-)

 

원데이 클래스인만큼 2시간이 아주 알차게 짜여져있었다.

기본적인 상식과 리듬을 타보고, 음악과 함께 완성해보기까지 !

넘나 뿌듯 뿌듯

 

드럼을 배우고 싶다면 영등포 문래

탄탄 드럼 

추천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