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Drinking

[광화문 바] 코블러 Cobbler, 경복궁 근처 내자동 위스키바

by Lucy.luckylee 2021. 10. 12.
728x90

예에엣날에 갔다가 이번에 인왕산 등산 후에 

(아니 인왕산 등산후에 갈곳은 왜캐 많은거지?)

다시 한번 들려보았다.

 

코블러 cobbler 칵테일 바

 

이번에 ...좀.. 여자 바텐더가 너무 불친절했다;;ㅋㅋㅋㅋ

등산하고 와서 비매너 인걸까

? ㅋㅋ 모르겠다 여튼 바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좀 아쉬움

바테이블에 앉았다.

서빙이나 웰컴푸드도 다 너무 좋다.

 

(약간 달았지만 ㅋㅋ)

싱글몰트를 마시러갔는데 갑자기 

진이 땡겨서 진토닉 ㅋㅋㅋㅋㅋ

 

Gin 진도 좀 새로운걸 마셔보고시퍼서

바텐더한테 진 종류 뭐있냐고 했더니

약간 무시하는 말투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적인거 다 있어요." 

(너 뭐 알아?)

이런느낌 

 

아 그래서 빈정이 상했나보다 내가 ㅋㅋ지금 기억났네

 

그래서 잴 무난한 ^_^ 탱커레이 넘버 텐으로 시킴..

집에 탱커레이 넘버텐있는데 진토닉 얼마나 잘만드나 보자 하면서 

진토닉 맛은 괜찮았다.

ㅋㅋㅋㅋㅋ만족 ㅇㅇ

진이라는 게 만족스럽지 못할때가 없었으니까 뭐 ^_^ 기분을 다시 업시키기에 좋아

 

한국에 진 바를 차리고 싶다.

홍콩 진 바 처럼 ㅠㅠ 그리워

전반적으로 좀 어설픈 느낌이었다.

물어본 칵테일도 바나나 리큐어 써서 너무 달것 같았고,

여튼 전체적으로 그냥 쏘쏘

 

익스테리어만 예쁘지..

서촌 분위기 좋은 칵테일 바로는 추천 ㅇㅈ 하지만

귣이...

 

그냥 챨스 가고 만당 ^_^

안농 코블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