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ie

[남대문 맛집] 순희네빈대떡, 광장시장 말고 회현, 남대문 시장 본점

by Lucy.luckylee 2021. 11. 4.
728x90

순희네 빈대떡 사실 광장시장에 있는거 유명한거 봤는데

남대문 시장에도 있따!

 

어디가 본점이지?

그래도 맛있었음 ㅋㅋㅋ

일단 마약김밥 3,000원 하나

들기름 향기 퐈 ㅏㅏ 올라오고 

무난한 김밥인데 ㅋㅋ 들기름과 옛 정서

김치랑 같이 맛낭!

고기완자 하나 시키고

기름에 바삭바삭히 튀겨져 내온다

고기 완자 3,000원

빈대떡보다 이게 더 맛있는것 같기도 ㅋㅋ

아쉬울것 같아서 제육볶음도 시켰는데 12,000원

맛이 약간 특이했다

 

집 스타일 제육이 아니라 딱 술부르는 안주용 제육 ㅋㅋㅋ

JMT

양도 많다. 

약간 고기완자나 빈대떡의 느끼함을 딱 잡아줄 수 있는 

주문 구성 ㅋㅋㅋ 추천

시장 초입에서 기름 지글지글 향기로 사람들을 유혹한다

빈대떡 굽는 아주머니 ㅋㅋ

마약김밥 맛있게 말아주세요 ㅋㅋ

내용물은 당근 단무지 끗

남대문 시장에 들린다면 한끼로 이것도 추천

정말 남대문시장에는 먹을게 너무 많다.

먹거리 추천!

 

순희네 빈대떡 추천

2021.09.23 - [Travel/Foodie] - [남대문 맛집] 통통김밥, 회현역 앞 매장도 있어요(또 재방문 후기)

 

[남대문 맛집] 통통김밥, 회현역 앞 매장도 있어요(또 재방문 후기)

2021.05.14 - [Travel/Foodie] - [남대문 맛집] 통통김밥, 청와대에서도 먹는다는 남대문 시장 김밥 맛집 [남대문 맛집] 통통김밥, 청와대에서도 먹는다는 남대문 시장 김밥 맛집 시청역에서도 가깝지만

ccrescent.tistory.com

2021.04.30 - [Travel/Foodie] - [남대문 맛집] 가메골 손왕만두, 만두 찐러버의 재방문 후기

 

[남대문 맛집] 가메골 손왕만두, 만두 찐러버의 재방문 후기

나는 만두 찐러버인데 가메골 손왕만두 너무 맛나서 재방문 ;-) 다음에는 효자손만두 가서 비교좀 해봐야겠군 2020.11.24 - [Travel/Foodie] - [남대문 시장 맛집] 먹거리 TOP 3 가메골손왕만두 남대문점,

ccrescent.tistory.com

2020.11.24 - [Travel/Foodie] - [남대문 시장 맛집] 먹거리 TOP 3 가메골손왕만두 남대문점, 남대문 야채호떡, 닭진미강원집 레알 후기

 

[남대문 시장 맛집] 먹거리 TOP 3 가메골손왕만두 남대문점, 남대문 야채호떡, 닭진미강원집 레알

코로나 때문에 남대문시장이 휑해도.. 시청 직장인이란 어쩔수없이 남대문시장에서 맛있는 것을 찾아 떠나야하는 하이애나 신세 남대문시장에서 꼭 가봐야할 맛집 TOP 3! 그러나 모든곳이 맛있

ccrescent.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