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ie

[인천논현 맛집] 청춘포차, 소래포구 비오는 날엔 인천 포차 거리에서 낭만 데이트 추천

by Lucy.luckylee 2021. 11. 4.
728x90

항상 포차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 ㅋㅋ

소래포구 처음가봤는데 넘나 재밋쨔낭 포차가 쭉 모여있는데

대구로 치면 곱창골목가튼 그런너낌..

역시 인천 

그 많은 포장마차 중 고르기 참 힘들었지만

청춘포차 땅땅!

(사실 자리있는 곳으로 고고)

포차 메뉴는 뭐든 다있다 ㅋㅋㅋㅋ

히히

건어물도 면도 여튼 일단 다 해산물이다!!!

역싀 인천

이. 이거 코로나 시국에도 포차 거리 현황 ㅋㅋㅋ

대뱍

 

모듬 튀김 너무맛있었다 ㅠㅠ

왕 튼실한 오징어랑 튀김옷도 깔끔한느낌

소주를 부르는 분위기 갑 ㅠㅠ

인천에 가까운 사람들은 데이트 하러 여기 다오겠네

 

낭만있어 ㅋㅋ

엄청 큰 가리비가 데코하고 있는 칼국수도 하나 시켜보았다 ㅋㅋ

왕! 비쥬얼이 ㅋㅋㅋㅋ

신기해애

사실 해산물 별로 안좋아하지만

여기서 먹는것은 다 맛있었다

 

역시 분위기 ㅎ_ㅎ

인천에 갈 곳이 너무 많다

소래포구 !_! 에 포차 추천

텅빈 가리비 ㅠㅠ

인천 소래포구 논현동 포차거리에

청춘포차 추천 :-)

 

아니 그냥 소래포구 포차 동네 데이트 2차 장소로 완젼 귣!!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