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Foodie

[이태원 맛집] 라플랑끄, 프랑스 가정식 La Planque 와인 마시기 좋은 곳 추천

by Lucy.luckylee 2021. 11. 8.
728x90

프랑스 가정식이라니. 한번도 시도해 본적 없는 그런 곳

라 플랑끄는 이태원 위치 La Planque

 

무슨뜻인고 찾아봤더니,

은신처, 편한 곳이라는 등의 의미를 가지는데, 그 이름처럼 이곳은 프랑스 가정식을 주로 하는 비스트로이다.

프랑스인 오너 셰프가 운영해서 그런지 요리, 분위기, 메뉴 등에서 프랑스를 잘 느낄 수 있는 곳

가성비가 좋았다. 다 먹어보고싶어서 세트할까 했는데 그냥 단품으로 시켜도 양이 푸짐 ㅋㅋ

 

인테리어 옛날의 것을 살린, 그런 분위기 ㅋㅋ

포근하다~

 

 

와인 대신 와인으로 만든 라플랑끄 와인 칵테일을 시켜보았다.

적당히 쌉싸름하지만 레몬의 상큼함이 느껴진 와인 칵테일

갠찮았음!

아니.. 믹스 플레이트 양봐 ㄷㄷ

대박.. 한 셋넷이서 2차로 오기 좋은 그런 곳이었따 ㅋㅋㅋㅋ

 

치즈도 소세지 하몽? 도 다 맛있었고 !!

바게뜨에 버터도 내와서 구성이 딱 좋다

고기 종류도 다양해서 다양한 것 들 맛보기 너무 좋았다 ㅋㅋ

프랑스 집에선 이러케 드시나요들?

 

와인안주 쨩쨩

그라탕 메뉴도 하나 시켜봤는데

감자가 가득하니 맛있었땽 !_!

이태원 용산구 근처 프랑스 가정식, 라플랑끄 맛있었어

다만 약간... 위생이............ 걱정되는 ㅋㅋㅋㅋㅋ

허허.. 갠찬겟지

 

그러나 2차로 가기 좋은 곳은 확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