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Drinking

[연남동 바] rough gloss, 카페이자 바 그리고 향기가 가득한 곳

by Lucy.luckylee 2021. 3. 31.
728x90

연남동 홍대 끝자락 분위기 있는 동네에 rough gloss를 찾아가다보면

내가 좋아하는 인센스스틱 가득한 향기가 풍기는 골목을 따라 가게된다.

 

향기를 따라가면 있는 그 바이자 카페 rough gloss

향이 너무 좋아 근데 술은 사실 향이라서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ㅋㄷ

 

인테리어 구경하는게 아기자기 좋다.

내부 열씨미 꾸며져있다 ㅋㅋ

라이팅을 판매한다.

차이로 만든 칵테일. 달다구리했다

그 엘더플라워 시럽과 차이와 진이 들어간듯한 그런 너낌

 

여튼 진 베이스의 칵테일

차이향이 좀 적었다 생각보다.

그래도 좋았다 키키

잴 맘에드는건 화장실이었다 ㅋㅋㅋㅋㅋ

이솝으로 가득채워져있는 ㅠㅠ 

아 좋아.

기엽게 짜서 썼자나?!

예쁜 나무들을 잘 키워났당 ㅋㄷ

인센스스틱도 여러종류를 다루고있다 크으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다 모여있다.

 

진, 인센스 스틱, 그리고 이솝 

갬객적이균 

수북히 태운 인센스스틱의 흔적들 

rough gloss

이 골목. 향기가 가득한 rough gloss를 찾아 갈 수 있는 향기

홍대, 연남동 쪽 칵테일 바이자 카페

 

추천한다.

참! 음악도 좋당 히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