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Drinking

[신용산 바] Malted, 싱글몰트 바 인데 디테일이 아쉬운 곳

by Lucy.luckylee 2021. 4. 6.
728x90

용산, 신용산쪽에 바가 많치는 않더라만

몰티드를 발견해서 한번 가보았다.

효뜨 위층이라 ㅋㅋ효뜨먹고 바로 2차로 이동 !

 

참고 효뜨 후기

2021.04.05 - [Travel/Foodie] - [신용산 맛집] 효뜨(feat 효자) 신용산 베트남 스트릿 스타일 맛집

 

[신용산 맛집] 효뜨(feat 효자) 신용산 베트남 스트릿 스타일 맛집

신용산 동네에 뭐가 많이 생겼다! 효뜨는 아주 핫해서 웨이팅이 꽤 길었당 효뜨가 효자라는 뜻인가봉가 ㅋㅋ 나도 벳남에 살았었지만 , 스타일만은 현지랑 매우 비슷했다 ㅋㅋ추억 돋음 벳남에

ccrescent.tistory.com

 

음 몰티드 바 너낌 문 입구 ㅋㅋ

싱글몰트를 즐길 분위기는 아니었던 날이라 그냥 칵테일을 주문했다

내 취향은 Wild flower, 다른 시그니쳐는 별로 의미가 없어보였고..

wild flower가 너무 달았다.

바나나 시럽이 넘나 인조적임.. -_ㅠ

피치도 내가안조아하는 브랜드

그럼에도 얼음에 이렇게 꽝 찍는 디테일은 맘에들었다 ㅋㅋ

나도나중에 따라해야디

언제나 오렌지 필은 기분을 좋게만든다.

안줏거리가 아주 푸짐한점이 맘에든다

게다가 맛나기까지해서 :-)

자꾸 손이가는 ㅠ

술을 별로 즐기지 않는 칭구는 펀치로 고 

 

일단 총평을 하자면, 적절히 꾸민 분위기는 좋았으나

그날의 분위기가 좀 시끄러웠고, 실내 향기가 쾌쾌했다는 점은.. 

보통의 몰티드 향을 즐기는데 굉쟝히 선입견이 생겨버림.............. -_ㅠ

친절한 바텐더에겐 미안하지만..

다신 안갈 것 같아 -_ㅠ

 

신용산, 용산 근처 몰티드 바 총평 끗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