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지러너/Drinking

[논현 바] 장생건강원, 넷플릭스 출연 특이한 컨셉바

by Lucy.luckylee 2024. 4. 5.
728x90


논현동네에 처음가봤는데
엄청 술집많고 핫플이더라 ㅇ_ㅇ
 
영동시장 길을 따라 쭉 - 
시장과 상권이 섞여있어 꽤 신기한느낌이었다.

지역상권과 좀 콜라보 해서 재료를 선별해 만든
독특한 칵테일 eg. 똠양 칵테일 ㄷㄷ ㅋㅋㅋㅋ
도전 실패 -

 
무난하게 도라지 크림과 깻잎으로 시작해보았다 -

 
그다음은 된찌와 들기름 ㅇ_ㅇ
새로운 도전!!
 
충격적 재료에 놀랬지만 맛은 그만큼 충격적이지 않다.
그냥 이름만 신기하고 ㅋㅋ
된장향 살짝 + 김치 가니쉬
들기름향 살짝 나는 정도랄까 
 
근데 김치 말린 가니쉬는 좀 별로였따 ㅠ
냉장고 냄새 딱 그게 난달까... 노놉

 
그래도 이런 도전적인 바가 있는것은 좋다.
공간은 좀 좁고 외국인들이 많이오고
자리도 약간 불편해서.. 오래잇긴 별로다.
 
등뒤로 서빙할 동선이 충분치 않아 서빙하면서 잔도 깨고.. 허허;
그래도 머 나쁘지않은 분위기 
+ 친절한 직원들 -
한번쯤 가볼만 한 재밋는 컨셉의 바이다.
 
장생건강원
(옆집 반피차이도 맛잇음)

반응형

댓글